Slowly but surely

20.09.04 :: 내가 성장하기 위한 블로그 시작! 본문

오늘의 생각

20.09.04 :: 내가 성장하기 위한 블로그 시작!

Arat 2020. 9. 4. 03:00

게으른 완벽주의자에서 벗어나기


오늘 퇴근 후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문득 한 팔로워분이 블로그를 하고 계시다는 것을 알았다. 모든 것을 성실히 꾸준히 하시는 분인데, 그 분을 보자니 내가 너무 안이하게 살고있나 싶었다. 좀 더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좀 더 과감할때 여러가지를 도전하고 부딪혀보기 위해 이 새벽에 다짜고짜 시작하였다. 물론! 그 외에도, 내가 너무 게으르게 살다 보니 게으름을 고치고자 시작한 것도 있다. 하나 하나 기록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집중하게 되고, 이게 삶에 녹아드는 순간 나에게도 기회가 찾아오지 않을까 하는 바람이 있다. 

 

 

원하는 블로그의 방향?


  처음에는 어떤 글을 써야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많이 고민을 했다. 근데 사실 이런 '꾸준함'이 중요시 되는 일들은 내가 흥미있는 것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는 것을 나도 알고 있다.  내가 흥미가 있되, 사람들이 찾을만 한 것.. 그건 바로 자기개발 이었다. 나의 가치를 높여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그게 지금 나에게 가장 큰 흥미이다. 그러한 생각에서 나온 카테고리가 바로 '공부의 기록'이다. 현재 3개국어를 하고있는데 셋 다 유창하지 않다(무려 한국어도 ㅋ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인 이유로 필리핀어(타갈로그어)를 배우려고 하고 있다. 근데 이 세 가지 언어 전부.. 애매~한 실력이고, 기본기도 탄탄하지 않기 때문에 이 블로그를 운영하며 기본기를 다져보고자 한다. 물론 시험준비도 함께 하는 것은 덤이다 ㅎㅎ. 또한, 내가 살면서 겪었던 불편함들을 어떻게 해결했는지도 올려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보자 한다. 이 블로그를 꾸준히 하며 꼭 내 가치를 높이는데 좋은 역할을 하였으면 한다.

 

 

이 블로그의 첫 글을 마치며!


  너무 완벽하고 대단한 결과를 바라지는 말고, 이 블로그를 자기관리용 블로그로 가꿔보자 한다. 원래 이런건 기대하고 시작하면 진짜 마음만 상하고 사기만 꺾이는 법이다.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업로드를 하면서, 모두에게 도움이 되면서도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 블로그 왕 초보가 언젠가 블로그 고인물이 될때까지 열심히 해보고자 한다!! 화이팅 나 자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