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ly but surely

투썸플레이스 2020 추석 기프트세트 3호 리뷰 [텀블러&콜드브루] (Feat. 투썸 텀블러 교환&환불에 관하여) 본문

리뷰 모음

투썸플레이스 2020 추석 기프트세트 3호 리뷰 [텀블러&콜드브루] (Feat. 투썸 텀블러 교환&환불에 관하여)

Arat 2020. 9. 6. 00:37

투썸플레이스 2020 추석 기프트세트 3호 리뷰 [텀블러&콜드브루] (Feat. 투썸 텀블러 교환&환불에 관하여)

이번 추석 선물을 미리 받았다! 

이미 뭘 받을 지 알고있었어서, 텀블러 쓰게 얼른 달라구 재촉했더니 오늘 주셨다 ㅎㅎㅋㅋㅋ

리뷰를 쓰려고 보니 아직 인터넷상에 공식적으로 올라온 홍보 이미지가 없는듯 하였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이번 2020 투썸 기프트세트 1호~5호

가격1호 19,000원/ 2호 25,000원/ 3호 27,000원/ 4호 29,000원/ 5호 34,000원 이다.

내가 받은 것은 3호!

 

갈색 투썸 종이봉투에 담아서 주셨다! 

부농부농한 색이 굉장히 예쁘다. 투썸 독립하면서 패키지의 전체적인 디자인들이 바뀌는? 그런 느낌이 있는데,

이번 선물세트 굉장히 예쁘게 나온 것 같다.

 

이렇게 열어보면, [투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핑크 텀블러 470ml]가 함께 들어있다.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우유빛 파스텔톤 핑크에 가깝다. 

참고로, 이전에 있던 투썸 콜드브루 빨간 패키지 제품과

사진에 있는 파란색 에이리스트 투썸 콜드브루는 동일 제품이다.

어느샌가부터 투썸 상품들을 에이리스트 라는 네임을 붙여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왜 바꿨지..? 빨간 패키지때가 더 예쁘고 세련됐었는데..ㅠㅠ

 

 

지금 위에 보이는 사진이 실제 색이랑 제일 가깝다!!! 

잘 찍었다. 내 자신.. 잘했네..ㅋㅋㅋㅋㅋ

텀블러가 엄청 굵지 않아 그립감이 좋고, 맨들맨들한 대리석 만지는 느낌의 재질로 되어있다.

하얀색 로고만 땋!!! 하고 박혀있어서 훨씬 깔끔하고 이쁨.

그리고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미세펄 입자가 들어가있어서 막 엄청 촌스럽게 단색은 아니다!!

펄 들어가면 촌스러울 것 같은데 진짜 고급지게 들어가있어서 정말 예쁘다.

 

 

통 안에는 사용시 주의사항이 들어가있고,

뚜껑은 저렇게 돌려서 닫는 형식의 뚜껑이다. 

뚜껑 열었는데 안에 뭐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었다 ㅋㅋㅋㅋ

내용은 대충,,, 아기 다루듯,,, 꽃 다루듯,, 부드럽게 다뤄주십시오...이다!ㅋㅋㅋ

 

투썸 제품들의 경우에, 혹시 구매 당시 균열 혹은 제품에 하자가 있다면 

구매했던 매장이 아닌, 투썸플레이스 고객센터로 선 연락 후 교환 혹은 환불이 이루어진다!

이 경우 영수증이 꼭!!!!!꼭!!!!!!!꼭!!!!!!!!!!!!! 필요하기 때문에 텀블러 받을 때에는 꼭 꼭 영수증을 받아야한다.

 

텀블러 궁뎅이엔 이렇게 텀블러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다.

텀블러 소비자가가 22,000원이라면

원가 14,000원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를 5,000원 주고 산거나 다름 없으니까

꿀이득인 세트넹? 

보통 저렇게 포장박스가 들어가면 추가비용이 들어가기 마련인데

그런거 없이 그냥 총합 27,000원인거면 진짜 선물 세트로 주기 딱 좋은것같다.


진짜 뭐 받은거 하나도 없이, 직원 복지로 선물세트를 받은거라 신나서 리뷰해보았다.

리뷰 글 쓰니까 나두 제대로 된 블로거가 된 기분...ㅋㅋㅋㅋㅋ히히

Comments